서울국제공구전②│OTOS, 제일연마, 코리아그라인딩

서울국제공구전에 가다! 2편입니다.

OTOS

‘OTOS’는 안전복, 보안경, 호흡보호구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이 기업에서 생산하는 안전용품들은 산업현장에서 뜨거운 쇳물, 용접 불꽃 등 위험요인으로부터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필터기능이 있는 호흡보호구도 부착돼 있어 안전합니다.

용접면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죠?
품질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네요.

이건 보안경인데요, 보기엔 다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용도는 다릅니다. 레이저 방어용 안경, 차광보안경, 김서림 방지 렌즈, 산업용 도수 보안경 등이 있죠.

이 밖에도 OTOS에서는 허리, 어깨, 무릎 보호대 등 근골격계 질환 예방제품을 생산한다고 합니다. 근골격계 질환이란 단순반복작업 및 중량물 취급작업으로 목, 어깨, 손목 등 신경, 근육, 관절에 통증, 마비, 떨림이 나타나는 현상을 말합니다.
산업현장에서 하루에 2시간 이상 반복적인 작업을 하다 보면 근골격계 질환이 발생하기 쉽다고 하네요.

제일연마

다음은 제일연마의 PS절단석입니다.

기공이 많은 특수 세라믹 원료를 사용해 빠르게 절단할 뿐 아니라 열 발생량이 적어 마모가 적고 면이 깨끗하다고 합니다. 특히 분진발생량이 적어 보다 나은 작업 환경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리아그라인딩

코리아그라인딩 부스에서도 다양한 절단석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며 상담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2016 서울국제공구전! 어떠셨나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방문하셔서 공구를 직접 보고 설명까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1+
이윤애

아이디비 운영자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층
제휴문의 : 1522-8250, something@i-db.co.kr

facebook   twitter   youtube  
Daum Brunch   Naver Pos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