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가 캠핑용품이 된다고? 1타 2피 공구 3

공구는 작업 현장에서만 사용하거나, 집안 수리 및 인테리어에만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 관념은 버리자. 전동 드릴을 커피 그라인더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 않은가. ‘2017 디월트 로드쇼’에서 만난 하나로 두 가지 이상 기능을 겸비한 1타 2피 공구 3가지를 소개한다.

1. 작업부터 청소까지 각도절단기+ 청소기

 

이렇게 원하는 대로 각도를 조절해 목재를 절단하는 각도절단기의 변신!

 

 

각도절단기를 사용하면 목재 절단 후 남은 톱밥이나 잔여물이 생긴다. 이를 한꺼번에 모아 정리하는 건 매우 번거로운 일. 청소용 집진 기구를 절단기에 연결하면 미세한 먼지까지 끌어모으는 바닥 청소기로 변신할 수 있다. 실제로 실내에서 작업할 때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 송풍기+캠핑용품

 

송풍기는 정원 정비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한국에서는 현장에 남은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더 자주 사용한다. 강한 흡입력을 갖고 있으며, 풍속 조절 스위치가 있어 미세한 먼지들도 잡아낼 수 있다. 이 송풍기는 캠핑장에서 빛을 발한다. 일일이 불어서 공기를 투입해야 하는 대형 튜브에 사용할 수 있고, 숯불을 피우는 일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3. 작업용 + 블루투스 스피커

컴팩트한 느낌의 스피커와는 거리가 멀지만, 어쩐지 먼 거리에서도 잘 들릴 것만 같은 든든한 스피커

 

혹시나 현장에서 발생할 외부 충격에 대비해 2m 높이에서 떨어져도 강한 내충격성을 갖고 있다. 공구용 배터리와 호환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작업 현장에서 업무 능률을 높여줄 제품을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못할 법은 없다. 디월트의 고유 컬러인 검정과 노란색의 대비는 디자인적으로도 부족하지 않다.

 

정은주
정은주

기자

이런 것도 기사가 됩니다.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서울 서초구 명달로 65 2층
제휴문의 : 1522-8250, something@i-db.co.kr

제호 : 아이디비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702
등록일자 : 2017년 9월 1일
발행인/편집인 : 김동업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우일

facebook   twitter   youtube  
Daum Brunch   Naver Pos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