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위키] 유디티 (UDT)

1. 개요


유디티(UDT)는 산업재 전문기업 크레텍의 공구, 운반 부문 PB 브랜드다.

 

2. 대표 제품


 

그립감이 좋은 충전 드라이버다. 저렴한 가격에 다용도로 쓸 수 있다.  1/4(6.35mm 비트) 퀵 릴리스 척이 탑재돼 있으며 프레스 버튼을 누르면 권총형에서 직선형으로 전환 가능하다. LED 손전등이 있어 손전등 대용으로도 쓸 수 있고,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LED라이트도 따로 있다. 녹색/노란색/빨간색으로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

오일방식의 해머드릴이다. 타격수는 440SPM, 소비전력은 1,050W, 중량은 8.1kg이다. 6각(17mm) 비트를 사용하며, 비트도 UDT 제품을 쓰면 좋다.

 

페인트 혼합작업이나 콘크리트 작업을 할 때 모래, 시멘트를 혼합하는 전동공구다. 믹서기 날은 120mm, 소비전력은 1,100W, 회전수는 0~800rpm, 중량은 3.3kg이다. 드릴 능력은 나무에 사용했을 때 35mm, 스틸에 사용했을 때 13mm다.

초소형, 초경량 미니 윈치다. 대용량 드럼을 장착해 5파이 규격의 와이어를 30m, 60m까지 감을 수 있다. 특수 설계된 이중 안전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했다. 덕분에 즉각적인 제동이 가능하다. 위아래에 리미트 장치가 부착돼 있어 와이어가 리미트바를 치면 자동으로 멈춘다.

제품의 상하이동과 운반, 높은 곳의 보수작업 등 다용도로 쓰인다. 접이식이라 좁은 공간에도 보관하기 좋고 가볍고 컴백트한 디자인이라 사용하기 편리하다.

전량 하중검사를 실시해 안정성을 보장하는 호이스트다. 훅에 화물을 건 다음 도르래의 원리를 이용해 중량물을 들어 올릴 수 있다. 들어 올린 후 조작을 멈추더라도 하중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중물을 고정시킬 때 사용한다. 화물 트럭의 짐을 고정시키거나 건설, 조선, 항공 현장에서 용접할 때 쓸 수 있다. 수직하중에 최적화돼있다는 점에서 체인블록과 유사하지만, 수평이동도 가능하다는 점이 다르다.

 

3. 관련 브랜드


 

1+
이혜원 기자
이혜원 기자

남들이 안 쓰는 뉴스를 씁니다.

13 Comments

댓글 남기기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층
제휴문의 : 1522-8250, something@i-db.co.kr

facebook   twitter   youtube  
Daum Brunch   Naver Pos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