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픽] 펜이 아닙니다, 공구입니다 ‘Tool Pen’

ⓒmininch.com

디자인을 단지 제품을 ‘좋아 보이게 만드는’ 장식으로 생각하는 게 아니라면 공구도 디자인을 염두에 둔다. 기능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다면 공구 디자인은 반드시 필요하다. 조금 더 가벼우며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적인 지점을 고려하는 건 기본이고, 심리적으로도 신뢰와 안정감을 주기 위해서다. 거기에 보관하기에 편리하다면 더할 나위 없다.

 

27 in 1 펜

ⓒmininch.com

mininch는 평소 쓰는 펜과 차이가 없어 보인다. 자세히 들여다봐도 다른 펜에 비해 조금 더 두껍고 긴 펜처럼 보인다. 그러나 펜 뚜껑을 열어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잉크가 아닌 비트로 채워져 있는 평범한 펜이 아니라는 사실을. 툴 펜 mininch에는 총 6개의 비트를 포함해 총 27개의 공구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펜에 포함된 슬롯형, 삼각형 등 다양한 형태로 일반적으로 쉽게 사용하는 비트가 포함되어있다. 태블릿 pc, 안경테, 손목시계 등 소형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툴 펜 미니도 있다.

 

모듈식 공구

ⓒmininch.com

사용법은 간단하다. 샤프심을 빼낼 때처럼 비트를 펜에 삽입하면 원하는 비트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펜대를 잡고 평소 드라이버를 쓰듯 사용하면 된다. 자켓 포켓 속이나 책상 위, 어디에 두든 누가 쓰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이동성이 좋아 작업이 편리하다. 작업 전 작업에 어울리는 비트를 확인하는 건 필수. 일본 크라우드 펀딩 마쿠아케(Makuake)에서 목표 금액인 3만 엔을 1881% 초과달성해 5백64만5천486엔(11월 1일 기준, 약 5천6백84만 원)을 기록했다. 그레이, 블랙, 로즈골드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마쿠아케 기준 9천9백4엔(11월 1일 기준, 약 9만9천 원).

2+
정은주 기자
정은주 기자

이런 것도 기사가 됩니다.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층
제휴문의 : 1522-8250, something@i-db.co.kr

facebook   twitter   youtube  
Daum Brunch   Naver Post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