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올해 광군제는 “주링허우, 메이드인글로벌, 생체인증”

광군제 주요 트렌드로는 주링허우(1990년대 이후 출생자), 메이드 인 글로벌(Made in Global), 온·오프라인 결합(O2O), 생체인증 결제 등이 꼽혔다. 올해 광군제는 사상 처음으로 주문량 10억건, 매출액 2000억 위안을 초과했다.

에서 기사 더보기

1+
관리자
관리자

i-db.co.kr을 만들고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기사에 대한 문의는 기자분들께 해주세요!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층
제휴문의 : 1522-8250, something@i-db.co.kr

facebook   twitter   youtube  
Daum Brunch   Naver Post   RSS